Story Of Railroad Travel

동해 명소 탐방 ②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 본문

여행

동해 명소 탐방 ②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

Geunni 2020. 9. 27. 19:57
728x90

안녕하세요 Story of Railroad Travel 입니다.

몇일전 동해보양온천컨벤션 호텔을 다녀왔습니다.

 

이 호텔은 온천은 물론이며 헬스장, 수영장, 바베큐장, 스카이라운지 등이 있어서 호캉스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.

또한 호텔 바로 앞 구름다리를 통해 건너가면 망상해수욕장이 있어서 여름에 해수욕장에서 즐기다가 들어오기 편리한 곳이기도 하죠!

구름다리에서는 시간을 잘 맞추면 KTX와 누리로, 산타열차, 바다열차를 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달리는 기차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.

7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아침 조식과 빙수, 커피, 중식, 석식 다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망고빙수 강추합니다!

아침 조식을 드신 후에 아메리카노를 50% DC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으니 아침 황태해장국에 커피 한잔 13,0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아침에 온천욕을 하고 난 뒤 식사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건 어떨까요?

수영장을 이용하면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,

수영장은 국제규격에 맞는 레인이 설치되어 있고 여름에는 야외수영장에서 수영도 하며 추억을 남기다 보면 해마다 오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될 것입니다.

온천은 지장수 보양 온천으로 이 근처 사는 분들께서는 온천을 즐기러 이 온천에 즐기러 오기도 한답니다.

온천 이용료는 8,000원이지만 객실 이용시 6,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7시부터 2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.

다른 호텔에 없는 야외 바베큐장이 있습니다.

우천시에는 사용을 할 수 없지만 그릴 대여와 바베큐 장비를 빌려주며, 시원하게 온천을 즐긴 후 저녁을 먹을때 야외 바베큐장을 이용한다면 가족들과 고민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.

이용료는 작은 그릴은 20,000원 대는 30,000원으로 사진에 보이는 그릴은 대 입니다.

동해보양온천호텔은 현재 방역 수칙을 지키며 열체크 및 37.5도가 넘으면 숙박을 금하고 있습니다.

미리 열체크 하고 방문을 하는건 어떨까 싶으며,

바다가 보이는 전망인 방을 이용하면 방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호텔이랍니다.

이번 1월 1일 해돋이는 동해보양온천호텔에서 즐기시며 보시는건 어떨까요?

반응형
Comments